반응형

어제가 무슨날이었을까요?
누군가에겐 생일일수도 있고, 저는 어제 수능 모의고사 시험을 봤죠.. (저는 고3입니다.. ^^;)
어제 시험을 보고, 완전 녹초가 되어서 저녁에 집에와서 메일을 확인해보니..


테스터에 당첨되었군요..
그냥 되든말든 한번 지원을 해본건데.. (이런 무책임.. ^^;)
저는 유일하게 "그나마" 할줄 아는 게임이 카트밖에 없어서.. ㅋ

어쨌든 활동 열심히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1일차 테스트 후기
1일차에 뭐 별거 있겠습니까?
캐릭터랑, 라이더명 만들고..
캐릭터가 CRT모니터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상하게 약간 희뿌옇게 되어서 보이더군요..
이부분에서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고마운 사실이 있다면,
서버 오픈시간이 뒤로 밀리는 바람에 테스트 시간이 연장이 되어서
첫날에 다행히 테스트를 할수 있게되어서 다행입니다. ^^ ㅎㅎ

게임 플레이는 약간 불안정해서 약간 버벅대는 부분이 있으나,
안정화만 거치면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리라 보입니다.

키배치는 기존 카트라이더와 같으나, 각 키에 매칭되는 기능은
새로운 게임 진행방식에 맞춰서 기존과는 상당히 많이 달라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에 스크린샷과 함께 1일차 CBT 테스트 후기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여러분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 위해 상세하게 들어가지는 않겠습니다.
미리 알면 재미 없잖아요.. ㅋ_ㅋ)

3일차 테스트에서는..
내일이군요.. 내일은 어떠한 테스트 후기를 남기면 좋을까요?
의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많은 참고가 될것입니다.

앞에서도 남겨드렸지만 다시한번..

"열심히 테스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사이트
넥슨 에어라이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어라이더 네이버 검색결과 바로가기
베타뉴스 게임리뷰 - [게임소개] 에어라이더, "카트라이더의 신화 하늘까지 이어간다"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