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뉴스 블로그도 테터툴즈 기반?!


반응형

테터툴즈 기반 서비스형 블로그

테터툴즈 기반 서비스형 블로그 - 좌측부터 티스토리, 텍스트큐브닷컴, 오마이뉴스 블로그


오마이뉴스 블로그(오블)가 테터툴즈 기반의 서비스형 블로그인 것.. 알고 계셨나요?
저도 어제 다음 블로그뉴스를 사용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사실인데,
"유창선의 시선" 블로그 - http://blog.ohmynews.com/yuchangseon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유창선의 시선"이라는 한 시사평론가의 블로그를 통해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상단 메뉴(위치로그, 태그, 방명록등..)를 보니, 티스토리와 많이 흡사해서 혹시했더니 역시였습니다.

우측 사이드바 하단에 태터툴즈 로고가 있었고, 하단 카피라이트에 "powered by Ohmynews & Tattertools"라고 테터툴즈 기반 블로그임을 알렸더군요..

테터툴즈(텍스트큐브) 가 얼마나 좋은 설치형 블로깅 툴인지 그 유명성을 다시 한번 실감할수 있던 순간이었습니다..

지금 2009년 현재 티스토리에서는 가입 초대장을 배포하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글 바로가기 : (티스토리 공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가 당분간 중단됩니다

그런 이 시점에서 물론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을 받을수도 있겠지만, 그것도 귀찮다 싶을때..
아니면, 텍스트큐브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간단히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한번 가입해서 이용해보셔도 되실듯 합니다..

오마이뉴스 블로그 바로가기 : http://blueblog.ohmynews.com/

물론, 텍스트큐브닷컴이나, 티스토리와는 다르다는것을 일단 알아두시고요..



p.s "시사평론가의 블로그에서 기사는 안읽어보고 테터툴즈 라는것만 봤냐.." 이렇게 말을 하시면 저는 할말이 없습니다.. ^^; 제발 돌던지지 마세요.. T_T

p.s 위 화면캡쳐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도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p.s 하루라도 빨리 글을 남기고 싶어서 원래 쓰려고 했던 글이 있었는데, 이렇게 남겨버렸네요..
하고 싶은것은 꼭 해야만 하는 못참는성격.. 헤헤.. 원래 쓰려했던글은 없던걸로 하고,
오마이뉴스 블로그 관리자화면에 대해서 시간이 되면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