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군™의 Win7 이야기 : 윈도우7 베타, RC버전을 직접 경험해본후, 그 후기를 자유롭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소개  
제 Daum 플래닛에 있는 Win7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위에 사진아래 제가 간단히 소개를 올렸듯이,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설치, 벤치, 테스트, 호환성 등 주제에 관계없이
윈도우7과 관련이 되어있다면 자유롭게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글쓰는 스타일은?  
저 곳에 올라와 있는 게시글등은 대체적으로 설명글 형태로 작성되어 있는것도 있으나,
간혹 평어체로 작성이 되어있는것, 미완성글등이 간혹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방향은..  
방향은 따로 두지 않았습니다.
애초부터 편안하게 작성하는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자유롭게 생각나는대로 작성을 할것이고요,
따로 요청하시는것이 있으시면 가능하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방향은 아니지만, 저는 본 게시글들에 대해서 이런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윈도우 비스타에 많은 관심을 가지셨던분들, 특히 오류보고를 해주신분들은 MS에서 포상으로 윈도우 비스타의 정품 CD키를 제공해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수익, 이익등을 바라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제가 뭘 받을수 있겠습니까..? ^^;)

단 한사람이라도 저의 글로 좋은 정보를 얻어갈수 있다면 저는 그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그런 봉사하는 정신으로 하나하나 글을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발언으로 욕설하시는분들도 있을듯 한데, 욕설은 그냥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리스트  
그동안 다음 플래닛에 남긴 글들입니다.
직접 찾아가는것이 귀찮으시다면 이곳으로 다이렉트로 이동하세요.
(단, 이곳으로 이동하실경우 댓글기능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2009년 5월 17일자 기준 "J군™의 Win7 이야기" 컨텐츠 리스트 게시글 목록은 최대한 자주 업데이트하려 예정중이나, 이루어지지 않을수도 있으니
다음 플래닛으로 직접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찾아오시는 방법은 하단에 있습니다.)

부록. 왜 플래닛일까?  
"왜 플래닛일까?" 하는 조금 특별한 코너(?)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이곳 FunFunMania 블로그에 올리지 않고, 왜 Daum 플래닛에 올릴까? 이렇게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궁금하신분들도 있을테고, 아닌분들도 있을겁니다. (궁금하지 않으신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세요. ^^)
이제부터 그 이유를 밝히겠습니다.
별다른 이유가 없습니다. 가장 아끼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저한테는 수많은 개인 작성공간이 있습니다. 네이버, 싸이, 버디홈피, 기타등등…
그 중에서 제가 개인 홈페이지 운영을 그만둔 후, 제일 처음 정착한곳이 이곳 다음 플래닛이었고,
많은 활동을 보였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J군™" 이라는 닉네임을 얻은것도
바로 이곳에서 만난 유저분을 통해 얻어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고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다음에서 플래닛의 기능을 하나씩 축소해 나가더군요.
저는 추억을 잊고싶지 않았고, (이전에 홈페이지 운영을 그만둔것도 계정의 유료화 때문이었습니다.)
축소하면 할수록 더욱 애착이 가더군요..

그래서 이곳에 이번 윈도우7에 대한 글을 올리게 된것입니다.
제가 생각나는대로 적어서 막 횡설수설한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러므로 많이 들러주시고, 서비스 많이 애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Win7 이야기 찾아가기  
제 플래닛으로 이동합니다.(http://p.daum.net/i-jongsu) → 좌측 메뉴중 "스토리" 메뉴 클릭! → "Win7 이야기" 게시판 클릭! → 원하시는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됩니다.